slide banner

뉴스

어느덧 5살, '블레이드앤소울' 출시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입력 2017.06.19 07:27

▲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블레이드앤소울'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서 오는 20일(화)부터 출시 5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먼저, 출시 5주년 기념 이벤트 2종(하이파이브, 추억의 은하수)이 오는 7월 19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내 '하이파이브'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아이템(5주년 기념 주화, 5주년 케이크 머리장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히 계정 생성일에 따라 받을 수 있는 5주년 기념 주화는 다양한 아이템(신규 의상, 수호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5주년 케이크 머리장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블소에 대한 추억을 댓글로 남기는 '추억의 은하수'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댓글을 통해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이용자에게는 게임 아이템(홍문 삼성 보석)이 증정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20일 신규 던전 2종(나류 수장고, 투영의 사원)을 공개한다. ‘나류 수장고’는 최고 난이도의 6인 던전으로, 적의 스킬을 정확히 파악해야 공략할 수 있다. ‘투영의 사원’은 1명의 이용자가 입장하는 최고 난이도 던전이다. 총 4개의 스테이지를 통과해야 하며, 각 스테이지에서 게임에 등장하는 NPC를 만날 수 있다. 마지막 스테이지에는 ‘역왕 홍석근’이 등장한다.

‘나류 수장고’와 ‘투영의 사원’을 모두 공략할 경우 명왕, 역왕 목걸이가 주어진다. 해당 아이템은 진화시켜 전설급 신규 아이템(천기 목걸이)을 만들 수 있다.

'블소' 5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