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 banner

뉴스

블소 '월드 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 열고 본격 행보 시작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입력 2017.08.11 08:48
'블소' 월드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블소' 월드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1일,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e스포츠 대회인 '블소 토너먼트 2017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월드 챔피언십'은 '블소' e스포츠 최강자를 가리는 글로벌 대회로, 오는 9월 20일부터 29일까지 한국에서 개최된다. 대회 장소 등 세부 정보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대회 일정과 정보(참가팀, 선수, 경기 규칙)를 제공한다. 또한 해외 이용자를 위한 영문 서비스도 지원한다.

각 지역별 업데이트 상황을 고려해 공정한 경쟁을 할 수 있도록 만든 월드 챔피언십 경기 규칙에 의하면, 이번 대회에서는 ‘격사’ 클래스와 ‘홍문오의’ 무공은 사용할 수 없다. 엔씨소프트는 현장 관람을 할 수 있는 티켓 판매 정보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 9개 지역(한국, 중국, 대만, 일본, 북미, 유럽, 러시아, 태국, 베트남)에서 진행 중인 대표팀 선발 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할 중국 대표팀은 확정되었다. 12일에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대표 선발전이 열린다. 16일 케이블TV 채널 OGN에서 러시아 대표 선발전 주요 경기(하이라이트)를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월드 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esports/wc/2017/intro/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