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 banner

뉴스

절친의 단두대 매치, 스타 2 SSL 챌린지 4라운드 12일 진행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입력 2017.08.11 10:33

▲ 진에어 SSL 챌린지 2017 시즌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

스포TV 게임즈는 8월 12일 밤 10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스타 2: 공허의 유산'으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챌린지 2017 시즌2'  퍼스트 스테이지 4라운드를 진행한다.

첫 경기는 A조 7경기로 절친으로 알려진 김유진과 어윤수의 단두대 매치가 펼쳐진다. 두 선수 모두 2패를 기록한 상황이라 이번 경기에서 패배할 경우 퍼스트 스테이지에서 탈락한다.

이어지는 B조 7경기는 최근 부진에 빠진 변현우와 반전의 기회가 필요한 변영봉의 경기다. 상대 전적은 변현우가 2:0으로 앞서고 있기 때문에 변영봉 입장에서는 회심의 카드가 필요하다.

이어서 A조 8경기에는 나란히 1승 1패를 기록 중인 조지현과 정지훈이 대결을 펼친다. 가장 최근 경기에서는 조지현이 2:0으로 정지훈을 꺾은 바 있다. 또한 조지현은 패배할 경우 세트 득실에서 불리하기 때문에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4라운드 마지막 경기인 B조 8경기는 'SSL 챌린지' 시즌 2 휴식 기간 동안 해외 대회 우승을 하고 돌아온 두 선수, 주성욱과 이병렬의 경기다.  이병렬은 이번 경기에서 패하면 3패로 세컨드 스테이지 진출이 불가하다.

'SSL 챌린지 시즌2’ 퍼스트 스테이지 4라운드는 스포TV 게임즈 IPTV와 케이블TV, 네이버e스포츠(바로가기), 유튜브(바로가기), eSportsTV(바로가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SSL 챌린지 시즌2'는 늦은 시간에 진행되어 관람객의 귀가 안전 등을 고려해 현장 관람은 불가하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