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오위즈 신작 퍼즐게임 '라바 매치', 12일 한국 출시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입력 2018.07.12 00:54
라바 매치
▲ '라바 매치'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12일, 자사가 개발하고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퍼즐게임 ‘라바 매치’ 한국, 일본, 미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라바 매치'는 국내 유명 애니메이션 '라바'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선을 두 번 이내로 꺾어 동일한 이미지의 카드 두 장을 맞추어 없애는 '매치 2' 룰을 따르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옐로우, 레드, 핑크 등 대표 캐릭터들의 다양한 코스튬과 성장시스템을 통해 개성 있는 스킬을 가진 캐릭터를 획득, 수집, 강화 등의 재미요소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총 8종의 기본 캐릭터와 18종의 코스튬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으며, 매월 3종의 코스튬 캐릭터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턴제, 타임어택, 미션블록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된 360여 개 '스테이지 모드'와 레이드 형태의 '보스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다. 여기에 '배틀모드'에서는 전 세계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긴장감 넘치는 대전이 가능하다. 

'라바 매치'는 지난 6월 중화권을 제외한 해외 출시를 진행했으며, 한국어, 영어, 중국어를 포함한 6개 언어로 서비스 된다.   

'라바 매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 '라바 매치' 트레일러 (영상제공: 네오위즈)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